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명보험에서 좋은 비율을 얻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힐통곰스 2020. 6. 2. 13:45

본문


생명보험에서 좋은 비율을 얻는 방법



불행하게도, 만약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가족들은 종종 그들의 계획 부족으로 고통을 겪는다.


다음 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생명보험을 가입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생명보험에 투자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부양받을 수 있다는 안도감을 갖게 될 것이다.




좋은 생명보험을 찾고 있다면, 적절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주의하십시오.


당신은 담보 대출, 미지불 채무, 자녀들을 위한 학교 교육, 그리고 당신이 사망했을 때 가족이 없이 하지 않았으면 하는 다른 것들과 같은 재정적인 의무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위험하거나 위험한 취미와 직업은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큰 손해를 입을 수 있다.


스쿠버 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를 자제하여 요금을 낮추십시오.


시민 불안이나 질병 발생률이 높은 외국을 여행하는 것도 보험 할인을 받을 자격이 없게 만들 수 있다.




고위험 직업이나 취미를 공개한다.


돈이 더 들겠지만 계속 덮이는 데 도움이 될 거야.


당신의 직업에 대해 거짓말을 하는 것은 사기이고 벌칙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의 정책이 평판이 좋은 회사에 의해 저술되도록 확실히 하라.


중소기업들은 보수가 가장 필요할 때 손실을 메울 수 있는 재정적 여유가 없을 수도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가능한 최저 수수료를 찾아라.


수수료는 당신의 보험대리점이나 중개인에게 지불되지만, 수수료의 비용은 당신이 지불하는 가격의 일부분이다.


무부하 보험은 그런 보험을 직접 팔 수 있는 보험회사를 찾을 수 있다면 돈을 아낄 수 있다.




생명보험을 살 때는 여러 보험사에 견적을 구해야 한다.


각 보험회사는 각기 다른 가중치를 가진 여러 기준에 따라 고객을 평가한다.


흡연자라면 회사마다 요금 차이가 다소 클 수 있으니, 시간을 갖고 전화를 걸어보고,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수많은 견적을 검토해 보십시오.




보험에 가입할 대리점을 찾을 때는 항상 빨간 깃발을 주의하십시오.


보험사는 독립된 회사의 등급을 받는다.


대리인은 결코 등급 정보가 존재하지 않거나 관련이 없다고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을 오도하려는 모든 에이전트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하십시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해지 약관을 확인해 보십시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책을 바꾸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행복할 수 있고 그것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회사들은 그들의 정책을 취소한 고객들에게 많은 벌금을 내도록 만든다.


보험을 해지하는 데 얼마가 드는지 미리 알아보세요.




비슷한 보험과 비교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어떤 생명보험도 사지 마라.


유사한 두 가지 정책은 갱신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을 수 있지만, 한 가지 정책은 더 긴 기간을 제공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서로 다른 회사들 간의 유사한 정책을 비교함으로써 흥정을 할 수도 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필요에 달려있기 때문에 당신의 생명보험이 당신의 기대에 부합하는지를 확실히 하기 위해 반드시 당신의 연구를 하도록 하라.




브로커가 어려운 질문에 권위 있게 대답할 용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책을 갱신할 수 있는지, 언제든지 정책이 취소될 수 있는지, 보험료 보장이 있는지 등을 물어봐야 한다.


이 모든 세부사항을 알아야 최상의 정책을 얻을 수 있다.




보시다시피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한데, 비록 생명보험이 곧 필요하지는 않을지라도 말이다.


이 글에서 읽은 충고를 사용하면 가족이 보호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