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쥬싱에 관한 진짜 "쥬이스"를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힐통곰스 2020. 6. 2. 13:44

본문


쥬싱에 관한 진짜 "쥬이스"를 위한 팁



당신의 활동적인 생활방식에 비타민이 가득한 영양 증진을 위해 쥬싱을 고려해보라.


이 기사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주스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둡고 잎이 많은 야채로 주스를 만들 거라면, 오이를 섞어서 넣으세요.


대부분의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하고 다소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이는 다른 잎이 많은 나물의 나쁜 맛을 중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오이는 그 자체의 좋은 맛을 더한다.


오이, 특히 껍질을 벗기지 않은 오이는 다양한 건강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만약 주스를 만드는 주된 이유가 건강해지기 위해서라면, 주스의 베이스에는 짙은 녹색 채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시금치, 브로콜리, 스위스 차드와 같은 야채에서 나오는 주스를 음료의 약 50~75%에 사용하여 영양을 증진시킨다.


단맛과 맛을 높이기 위해 남은 음료수에는 과일 주스를 사용하라.




가장 좋고 가장 맛있는 사과 주스를 만들기 위해, 완전히 익고 달콤함이 폭발하는 사과를 골라라.


사과에 멍이 들면, 사과와 함께 주스를 하기 전에 멍든 부위를 잘라라.


특정한 종류의 사과들, 예를 들어 맛이 더 달콤한 사과들은 가장 풍부하고, 가장 맛이 좋은 주스를 만드는 경향이 있다.


이 사과들에는 갈라, 후지, 레드 딜리셔스, 로마 사과가 포함되어 있다.




술을 꿀꺽꿀꺽 마시지 마라.


대신에, 그것들을 천천히 마셔라.


시간을 내서 맛있게 먹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맛봐라.


즙이 당신의 입안에 잠시 앉아 소화 과정을 시작하게 하라.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에게 야채를 먹도록 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대신 주스를 먹도록 하라.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이 많다.


그래서 당신은 쥬스를 먹임으로써 그들이 소홀히 하는 야채로부터 그들이 놓치고 있는 영양분을 줄 수 있다.




쥬스를 만들기 전에 사용하고자 하는 재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용 가능한 시장 생산물의 엄청난 다양성 때문에, 제공되는 영양소의 종류에 많은 차이가 존재할 수 있다.


매일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과일과 야채를 혼합하도록 시도하라.


여러분의 몸이 적절한 영양소를 얻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혼합물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냉장고를 위한 쥬싱은 좋은 생각이지만, 당신은 주스의 색 변화를 막고 싶을 것이다.


만약 주스가 선명한 붉은색에서 칙칙한 갈색으로 변했다면, 아무도 그것을 마시지 않을 것이다.


레몬즙을 한두 번 짜면 즙이 보기 좋게 보일 것이다.


레몬즙을 조금만 첨가하면 만드는 주스가 생기 있는 색깔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는 선택한 주스를 빠르고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주스기가 조립하고 청소하는데 시간이 걸린다면, 당신은 그것을 규칙적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적다.


과육이 아직 촉촉할 때는 주싱기가 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쥬싱 후 즉시 항상 세척하십시오.




쥬싱은 요로 감염이나 다른 방광 질환과 같은 일반적인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주스 혼합물에 신선한 크랜베리를 한 컵 가득 넣으세요.


증상이 있으면 크랜베리 주스를 만들어라.




특정 주스를 마시는 것에 대한 당신의 몸의 반응을 주목하라.


당신은 당신의 제도에 맞지 않는 것을 마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한 주스를 마신 후에 약간의 위가 우르릉거리는 것을 느낀다면,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용했던 재료들을 확인해라; 새로운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해라.


이 재료에 익숙해지려면 더 적은 양을 사용해라.




그것들은 약간 쓰일 수 있으니 당근, 딸기, 감귤류 같은 더 달콤한 야채와 과일과 섞어서 먹어봐.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체리,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의 조합이다.


자신의 미뢰에 호소하는 혼합물을 찾을 때까지 실험해 보라.




머리카락과 피부에 큰 이점이 있는 주스를 원한다면 오이 주스는 환상적이다.


오이즙에는 실리카가 많이 들어 있다.


실리카는 또한 결합조직을 강화하며 근육, 뼈, 인대, 힘줄에도 좋다.




쥬싱은 영양가가 높을 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생활방식을 가진 사람들에게 편리하고 맛있다.


신선한 농산물의 동일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풍미 있고 영양가 있는 주스를 번거로움 없이 만들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면 매일 따라 하는 건강한 실천으로 쥬싱을 계속 할 수 있다.